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이용후기 홈 > 고객센터 > 이용후기

맘스프링 대만족

작성자 : 흰떡이맘
작성일 : 2025-02-16 10:02:39
조회수 : 255
자연분만하고 처음에 왔을땐 어색하고 낯설어서 2주동안 어떻게있어야되나 걱정많이햇는데 정말 잘쉬고 힐링하고 가요

1. 방도 아늑하고 잠자리가 낯설면 잘못자는 편인데

침구류가 푹신하고 너무 좋아서 잠이 너무 잘와요

2. 신생아봐주시는분들!!!

(산후조리원에 젤 중요한건 엄마들은 신생아들 잘봐주시는게 젤 최고아닙니깡!!!) 여기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애기보다가 모르는거 어려운거 있으면 적극적으로 잘알려주시고 그리고 애기 너무 잘봐주십니다 꼼꼼하게!! 한분한분 다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싶어요

3.마사지!! 

여기가 왜 마사지로 소문낫는지 알꺼같아요 

과장안하고 여태까지 받은 마사지중에 젤 시원하고 붓기 잘빼주시는거같아요  원장님이랑 직원분 성격 시원시원하고 재밋어서 애기하면서 마사지 받으면 시간도 잘간답니다 돈이 전혀 아깝지않아요 ㅎㅎ

청소해주시는분도 꼼꼼히 방청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식도 탄단지 골고루 맛있게 잘해주셔서 잘묵고가요

아직은 둘째낳을생각은없지만 둘째낳으명 100프로 여기다시 올생각입니당 ^_* 

번창하세요!!!!

스팸코드입력   좌측 스팸코드를 입력하세요.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79 10일동안 잘 쉬고 갑니다❤️ 사랑이맘 2026-05-28
78 2주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짜둥이맘 2026-05-28
77 너무 잘 지내다 왔어요 :-) 반짝이맘 2026-05-24
76 2주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웬디맘 2026-05-21
75 맘스프링 산후조리원 정말 추천해요 햇살이엄마 2026-05-06
74 정말 감사했어요! 둘째때 또 올께요! 906 엘레나엄마 2026-04-30
73 2주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당♥ 열무는봄애 2026-04-29
72 선생님들 최고! 그루맘 2026-04-10
71 맘스프링~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믿소랑맘 2026-04-07
70 집에 가면 많이 생각날 것 같아요^^ 수민엄마 2026-04-03
1 2 3 4 5 >